안녕하세요, 사단법인 비투비입니다.
2024년 10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비투비는 아래 사업 영역 중, 특히 비투비의 시스템 솔루션 ‘품 (puum)앱’과 ‘옥토포수’를 집중해서 운영할 계획입니다.
▲ 품(puum)과 옥토포수는 온라인 플랫폼의 특성상, 많은 사용자들이 동시에 접속해서 필요한 지원을 찾아갈 수 있는 솔루션으로, 2020년 첫 런칭 이후에 단한번의 유료 광고없이 해마다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하여 현재는 4천5백명이 넘는 회원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 기존에 업데이트된 지원사업과 신규로 올라갈 지원사업 정보를 통해, 사용자들이 품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입니다.
1:1 지원 (사례관리)의 경우, 기존에 지원해오던 가족들 중 장기적인 지원이 필요한 가족들의 경우에 집중해서 1:1 지원을 이어나가며, 품 앱을 통한 1:1 상담신청, 카카오톡 채널 또는 네이버 지식인을 통한 신규 상담 및 신규자원창출 사업은 잠시 쉬어갑니다.
- 사업운영 영역에만 변동이 있을 뿐, 후원자에 대한 예우와 책임은 당연히 모두 지속되며, 법인도 그대로 운영됩니다.
- 월간임팩트는 2026년 초에 다시 재개될 예정입니다.
- 문의가 있으실 경우, 비투비 대표 이메일 hifive@btob.or.kr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, 사단법인 비투비입니다.
2024년 10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비투비는 아래 사업 영역 중, 특히 비투비의 시스템 솔루션 ‘품 (puum)앱’과 ‘옥토포수’를 집중해서 운영할 계획입니다.
1:1 지원 (사례관리)의 경우, 기존에 지원해오던 가족들 중 장기적인 지원이 필요한 가족들의 경우에 집중해서 1:1 지원을 이어나가며, 품 앱을 통한 1:1 상담신청, 카카오톡 채널 또는 네이버 지식인을 통한 신규 상담 및 신규자원창출 사업은 잠시 쉬어갑니다.